7월 28일 > 이용후기 | 정직한식사 | 정직한식사, 반찬배달, 반찬, 저염식, 환자식사, 식단제반찬, 아이반찬, 반찬배달, 다이어트

장바구니

0

총 금액 0

CUSTOMER CENTER

010-7207-5005help-kakao

BANKING INFO

기업은행

기업은행 345-147751-04-011

(주)범이네식구들

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

7월 28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곱창대창막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310회 작성일 20-07-28

본문

식단 주문 날짜 | 2020-07-28
얼갈이된장국,깻잎순대볶음
팽이맛살전,감자조림,오징어젓,배추김치

( 5.0 )
포장 ( 5.0 )
배송 ( 5.0 )

정직한식사, 반찬배달, 반찬, 저염식, 환자식사, 식단제반찬, 아이반찬, 반찬배달, 다이어트 e681e62df03cfae7c892deeaa9822564_1595868190_0717.jpeg
 


벌써 반찬 배달 시킨지도 세번째이네요 !!

이번 반찬 배달은 오로지 ... 깻잎순대볶음과 얼갈이 된장국만 보고 시켰습니다. 아, 물론 밑반찬을 싫어한다는 건 절대 아니에요. 다른 것도 좋아해요. 


이번에는 짧지만 느낀 점에 대해 말해 보려고 해요.

고객님의 따꼼한 질책과 훈계는 ~ 이라는 말이 매번 눈에 밟혀 어떻게 하면 보완할 수 있을까 생각해 봤는데 사실 잘 모르겠더라구요.


식단은 매번 제 취향에 맞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단짠단짠 잘 나오는 것 같고 마음에 드는 식단으로 주문하려고 하니 연속인 날도 있고 월 토인 경우도 있지만 겹치면 한번에 골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거고 떨어져 있으면 .. 음 .. 그래도 그거대로 잘 먹습니다. 하루 식단 중에서 만약 4개는 좋은데 1개는 보통이다 싶으면 평소 잘 안 먹던 음식 오랜만에 먹는다 생각하고 먹는 것 같아요.


포장 용기도 어떤 곳은 그냥 일반 일회용 포장? 그러니까 위에 비닐 뜯어서 배달하는 곳도 있는데 여긴 플라스틱이어서 다시 반찬 용기에 덜어낼 필요도 없고 밀폐가 잘 돼서 택배 중에 쏟아질 걱정도 없는 것 같아요. 열기 어렵다고 하지만 나름 눌러서 하면 잘 열리고 쏟아진 택배 받는 것보다야 훨 나은 것 같아요.


택배 박스 쓰레기 문제에 관해서도 차차 정식 전용 배달로 알아보고 계신다고 들었구요 !


홈페이지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이나 후기 답글 같은 거 보면 소통하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아요.


물론 이렇게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것도 그동안 많은 구매자분들께서 같이 의견을 제시해 주시고 정식에서도 수용하면서 발전된 걸텐데요.


제가 식단에 해박한 것도, 매번 시켜 먹는 것도, 오래된 것도 전부 아니라 섣부를 수도 있지만 아무튼 현재까지 제 느낌은 이렇다 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었어요.


모쪼록 감사합니다. 오래 오래 함께 봤음 좋겠어요 !




추천0 비추천0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댓글목록

정직한식사님의 댓글

정직한식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

곱창대창막창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


오늘도 맛있게 드셔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


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!



고객님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며 발빠르게 움직여



불편한점을 최대한 빨리 개선하고 발전하는 정직한 식사가 되겠습니다.



오늘도 정직한식사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행복한 하루되세요!